보도자료
- 홈
- 알림·소식
- 홍보자료
- 보도자료
“올해 마지막 노사 대표단 만나다!”
- 등록일 : 2023.12.14
- 조회수 : 405
“올해 마지막 노사 대표단 만나다!”
- 한국어촌어항공단, 2023년 4분기 노사협의회 및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-
한국어촌어항공단(이사장 박경철, 이하 공단)은 노사협의회 위원 및 노동조합 관계자 등 노사 양측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, 2023년도 4분기 노사협의회 및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.
이번 노사협의회에서는 근로자 처우개선을 위한 요구사항을 청취하고 노사 상생 협력을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하였다. 특히, ‘23년도 노사 소통 결과 및 ‘24년도 방향성, 행복한 일터만들기를 위한 신규 소통 프로그램, 인사제도 개편 등에 대해 논의했다.
이어서 진행된 산업안전보건위원회에서는 △안전보건경영체계 이행점검, △’24년 안전경영책임계획, △건설공사 안전보건관리 시행세칙 개정, △제2차 안전근로협의체 시행 결과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‧의결했다.
한경수 공단 노조위원장은 “서로 존중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한 노사관계가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.”라며 “조합원의 근로조건 개선과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.”라고 전했다.
박경철 공단 이사장은 “이번 협의회를 통해 직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.”라며 “앞으로도 공단의 발전을 위해 노사가 서로 협력하며 힘을 모아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.”라고 말했다. 끝.
첨부파일
- [231214 한국어촌어항공단 보도자료] 올해 자미작 노사 대표단 만나다!.hwp [다운로드]